퀵메뉴

  • Partners
  • Awards
  • Online Support

HOME >Customer > Overview

타이틀

24*365 Help Desk 운영

(주)포어사이트는 고객사의 긴급 장애 발생 상황에 대비하여 자체 Help Desk 운영

  1. 01원격지원 서비스 : http://113366.com/foresight/
  2. TEL
    02-867-7715
    E-MAIL
    support@foresight.co.kr
고객사별 전담 엔지니어 지정
  1. 01고객사별 전담 엔지니어 지정제도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지원
  2. 02고객사 지정제도는 지역별로 구분하여 포어사이트와 Gold/Silver Partner가 지원
정기점검 및 사용자 교육 지원
  1. 01전담 엔지니어가 정기적으로 고객사를 방문하여 제품 정상 동작 및 관리 상태 점검
  2. 02제품 구축 및 관리, 장애처리 등 운영에 관한 사용자 교육 지원 (교재 제공)